
최근 온라인 쇼핑을 하다가 불쾌한 일을 겪었다.정말 말도 안 되는 일이었는데, 너무 길어지지 않게 짧게 요약하자면,1차 배송: 하자품 수령2차 교환품: 또 다른 하자3차 시도: A/S기사가 와서 부품 교체하기로 했지만, 방문해서는 “부품 교체 불가”, 다른 부품에서 녹 발견...그에 대해 업체에 문의를 했는데, 일주일이 지나 돌아온 말은“고객님이 기대치를 충족시켜드리기 힘들다”는 식의 대응이었다.…네? 그래서 지금까지의 내역을 정리해서 보내고, 업체의 입장을 물었더니 돌아온 답변은 한 줄. '네 참고하겠습니다' 였다. ...^^;업체에서 대응한 내용은 사과가 아니라 회피였다.계속해서 내 탓을 했다.아니... 부품이 누락된 물건을 받고, 교환품으로 부품이 녹슨 물건을 받은 게 제 기대가 잘못된 탓이 아니..